노래방도우미 에이스한테 마사지받다 물총쏴버린 후기
일단 안녕하세요^^ 좋은 새벽입니다. 지금 막 한잔하고 뜨끈뜨끈하게 바로 피씨방에서 한자
노래방도우미
올립니다.
출처-아메센터 https://twitter.com/amecenter
모든 분들이 아십니다
노래방도우미
. 볼모지 광명사거리…
그럼에도 사는곳이 개봉동이라 어떻게든 뚫어 볼려
노래방도우미
고 이곳 저곳 많이 기웃거렸습니다.
노래방 10번가서 골뱅이 2번….
노래방도우미
. 마차 2번 가서 골뱅이 한번 3번째 가서 쑈부치는데 오입하는데 10만원 달라고 하이다..
젠장.. 노래방은 그래서 패스 마
노래방도우미
차 패스 다방 진짜 3일 동안 좇나게 다녔습니다. 젠장 다 할머니 입니다.
광명사거리 방석집 아시는 분은 아실 껍니다. 젠장 카드로 35만원입니다…….드럽게 비싸고 그것도 한타임 입니다….젠장
진짜 볼모지 입니다. 갈곳 없습니다. ..
이제 딱 한군데 남았습니다. 노래빠………….ㅡ,.ㅡ;; 그렇습니다. 마지막 보루 였습니다…
갔습니다 오늘까지 3번 갔습니다……
계속 쓰기전에 저~~~ 여기에 딱 한번 후기 썼었지만 그래도 놀껀 다 놀아 봤습니다. 하지만 이런거 귀찮아서 싫어 합니다.
그래도 볼모지 광명이라 함 써봅니다.
시작합니다….
처음에 갔을때 그래도 잘노는 여자로 30대 부탁합니다. 왔습니다. 와꾸 ㅡ,.ㅡ;; 기억 안나지만 그래도 이동네에서 괜찮다 싶어서
앉혔습니다.(솔직히 c-입니다 얼굴 하하……..몸매 하하……..마인드………최하하하하하하하)
물어봅니다.
나 진상짓 한다 싫으면 가라…..
그년 왈 혼자 오는 사람 다안다 괜찮다 난 진상 다 받아준다 다 벗고 놀수 있다……….(지랄….)
그래서 한타임 계산 했습니다….이 년 한탐 계산 하는 거 보더니 뺍니다………..ㅡ,.ㅡ;; 그래도 미니에 스타킹 신어서 앉혔는데..
지랄 발광 하면서 뺍니다…….ㅡ,.ㅡ;;
그렇게 첫 경험은 한탐으로 끝났습니다…
그래도 삼전 사기 입니다. (칠전 팔기 했다간 피봅니다….ㅡ,.ㅡ;;)
한번 더 갔습니다…..
이모 첫번째의 불만을 토로 하니 조선족 잘 논다고 합니다….진 짜 안 빼 고 잘 논 다 고 합 니 다…………….
불렀습니다. 38살 입니다. (외모 중하.. 몸매 중하 마인드 상…. 일단 마인드는 설명합니다.)
딱 두탐 놀았습니다. 그 두탐 노는 동안 한시간은 보빨 골뱅이 가슴 빨기 했습니다. 잘놀았습니다. 근데 마무리가 ..
자지 한번 안잡아 줍니다. 벗었더니 그 년 왈 “어머 어떻게 “…. 그 때가 새벽 4시 다되서 그랬는지 어쨌는지 지 집에 가야
된다고 다음을 기약하자고 합니다. 그래도 원없이 보빨 골뱅이 했습니다. 이러면 안되는데 를 외치면서 벌려줍니다……
그래서 조선족에 혹했습니다.
근데 이년 뒷돈 요구합니다. 차비 달랍니다. 저 말합니다. “담에 벌려서 박게 해주면 주마 … 이름이나 알려줘라….”
그년 쌜쭉해져서 말합니다. “현* 이에요..” (일단 제가 한번보고 못봐서 담에 또보고 이름 마져 올리겠습니다….)
그렇게 2번 째를 마무리 합니다…
오늘이 3번째 입니다. … 같은곳 갔습니다. 3주 사이에 3번 갔더니 이모 아주 방갑게 맞아 줍니다…
2번째 갔을때 왔던 조선족 부릅니다. 안옵니다. 기다립니다. 30분 후 다른 조선족 옵니다. 아니라고 빠꾸 놓습니다..
이모 들어오더니 그때 그 여자 2틀째 출근 안한다고 합니다 그냥 잘 놀아 보라고 합니다…..
솔직히 별로 였습니다…….나이 40초 와꾸 하하 몸매 하하 그래도 첫 번째 조선족 잘 놀아줘서 그냥 함 불러 봅니다.
잘 놀아 줍니다 호구 조사 30분에 끝냈습니다. 스타킹 벗기고 골뱅이 합니다. 한 5분 골뱅이 하니까 이여자 알아서
빨아 줍니다. 잘 빨아 줍니다. 젓통 까고 팬티까지 벗기고 파고 빨고 놉니다……..
한타임 연장합니다. … 잘 놀아 주니까 2번째 타임엔 노래 부르며 술마시며 골뱅이 빠며 놉니다. 부르스도 추고
미니 올려서 똥꼬부터 보지 까지 쭈우욱 훝어 주고…잘 놀아 줍니다…….이 여자 왈 “나 원래 이렇게 안놀아 자기
착해보여서 이렇게 노는거야..”…..ㅡ,.ㅡ;; 머 건 모르겠고……
2타임 중간에 이여자 속싹입니다….”이렇게 놀면 힘들지 않아?? 빼고 싶지???????? 내가 빼줄께 손으로? 입으로?”
이럽니다…뭐..2타임째에 뺄수 있었지만…저 재미 들려서 한탐 더 놉니다….
2타임 반동안 골뱅이 딥키스 자지 빨리고 암틈 할꺼 다 하고 놉니다…..
3타임째 15분 남기고 이냔 말합니다…”이제 빼줄까??” 답합니다.” 그래..빨아봐”
저 술마시면 입으로 손으로 죽어라 해도 안쌉니다…..ㅡ,.ㅡ;; 박으면 5분에서 10분이면 쌉니다..
그래서 속싹입니다..”암만 빨아봐야 나 못싸……박으면 금방 싸는데;;;;;;;;;;;;;;”
이냔 말합니다. “그래? 대신 박았다고 소문 내면 안돼…..”
흐흐…소문 지금 내고 있습니다……….ㅋㅋ……아 중간에 보지 사진도 찍었습니다…그건 월요일쯤에 올리겠습니다…
이년 올리면 나 쫓아와서 죽인다고 하는데…….그래도 올립니다…ㅋㅋ…….월요일날..;;;;;;
보지 진짜 신기합니다….날개가 짧습니다…40인데도 보지 깨끗하고 보징어 없습니다…..
아 저 8시 반에 갔기 때문에 저 첫빠따 였습니다..그래서 서슴없이 빨고 또 빨고 했습니다…ㅋㅋ(택시 타고 왔다고 하더군요..)
암튼 뒤로 할래? 앞으로 할래 하길래 테이블에 걸치게 하고 뒤에서 했습니다….남는 시간 동안 (한 10분?) 진짜 열심히 박았습니다..
반응 옵니다…한번 꾸욱 참고 속삭입니다. “입으로 받아줘”….. 이여자 입으로 받아 줍니다…ㅎㅎ
여기까지는 좋았습니다….. 진짜 좋았습니다..이여자 팁 요구 합니다..ㅡ,.ㅡ;; 그래도 잘 놀아줘서 2만원 꺼냈습니다….
인상 씁니다…………삼만원?????? 물어 봅니다…인상 안풉니다………..ㅡ,.ㅡ;;;
그래서 뭅습니다. 얼마??????????? 오만원 달랍니다………….
그래서 지갑 보여줍니다…3만원 전 재산이다….합니다…………(전 왠만하면 딱 현금으로 술값 계산할꺼만 가지고 다닙니다..)
그거 받고 나갑니다……..
머 지금이야 과하게 팁 요구해서 쪼매 열받긴 하지만 잘 놀았습니다…..
총 3타임 이십4만원(첫타임 십만 오천원-카드 십만, 2번째 칠만 오천원-카드는 칠만, 3타임째 쇼부쳐서 사만원)
총 술값 22만원 팁 3만원 들었습니다…………
광명사거리 쪽에서 노실꺼면 차라리 조선족 불러다 노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머 첨부터 팁 요구하는게 아니라서……….놀다가 적당히 주고 내보내면 될듯 합니다..ㅎㅎ(물론 줄것처럼 하는것이 중요하겠지요..)
그럼 가장 중요한것을 말씀올려야 하겠지요??? 어디인지 누구인지??????
광명사거리 에서 개봉동 쪽으로 올라오다가 보면 좌측 길가에 황진이 노래빠라고 있습니다….(갠적으로 거기 이모 괜찮습니다..
단골 잡을려고 할인도 해줍니다…..ㅎㅎ 저 3번째 갔으니까요..)
거기서 조선족 (뭐 광명 사거리 어디든 조선족 부르면 비슷할듯 합니다.)불러서 노는게 차라리 한국여자 부르는 것보다
속편할듯 합니다….
아 조선족 여자들은 다 보도입니다…….그래서 한 글자만 알려드립니다…..왜??????????????
월요일날 보지 사진 올릴꺼니까요……….(저 죽기 싫습니다….그거 인터넷에 올리면 저 죽인다고 했거든요..ㅎㅎ)
그 년 왈 ” 내보지 인터넷에서 보면 내보지 인줄 알아 지금 까지 찍게 한사람 너밖에 없으니까 너 찾아서 죽일꺼야..”
노래방도우미-아메 볼모지 광명 사거리 입니다........(근처 사시는분 참고 하시라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